본문 바로가기

MyApp

[App] 올.팟. - 모든 팟캐스트




모든 잘나가는 팟캐스트를 모았습니다.

제법 괜찮은, 기본 기능들이 다음과 같이 제공됩니다.


* Fun - 재밋는 / English - 영어공부 / Cristian - 기독교 말씀의 팟캐스트들이 준비

* 즐겨찾는 팟캐스트 기능

* Audio 플레이시 - 백그라운드 플레이 지원

* 기울기에 따른 왼손/오른손잡이를 위한 기능버튼 위치 변화

* Audio 플레이시 백그라운드 플레이 지원

* Video 전체화면 지원










- 기능 상세 설명

* 팟캐스트 리스트

> 타 파트 이동 : 우측(또는 좌측)의 기능버튼에서 Fun/English/Cristian의 종류를 선택하면 해당 목록이 나옵니다.

> 방송리스트 보기 : 원하는 방송을 클릭하면 해당 팟캐스트의 방송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.


* 방송리스트

> 선택 : 방송중 원하는 방송을 클릭하면 됩니다.

> 다운로드 : 방송을 선택하여 활성화된 기능버튼에서 아래 화살표 아이콘을 선택하면 됩니다.

> 스트리밍 청취 : 방송을 선택하여 활성화된 기능버튼에서 STREAM이 적힌 아이콘을 선택하면 됩니다.

> 다운로드 파일 삭제 : 다운로드된 파일은 왼편에 붉은계열의 색으로 표시됩니다. 해당 셀에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셀을 밀면 삭제버튼이 나옵니다.

> 팟캐스트리스트로 돌아가기 : 기능 버튼 아래쪽의 "Return To CastList" 부분을 선택하면 됩니다.


*방송플레이 창

> 창 이동 : 방송플레이 창은 위-아래로 드래그 (선택한 상태로 이동)함으로 위치를 변경시킬 수 있습니다.

> 플레이 종료 : 방송플레이 창을 왼쪽으로 드래그 (선택한 상태로 이동)함으로 플레이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.

> 다른 곳 이동가능 : 팟캐스트 리스트로 돌아가거나, 다른 방송 리스트를 둘러보아도 플레이창은 종료되지 않습니다. 방송을 들으며 둘러볼 수 있습니다.


다운로드 : https://itunes.apple.com/kr/app/id731070657?mt=8